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디아블로4 공략

[디아블로4 시즌4] 도적 구멍 뚫기 버그!? 평타 한방에 연계 점수 3점 획득!

by O.A. Balmy 2024. 6. 2.
반응형

[디아블로4 시즌4] 도적 구멍 뚫기 버그!? 평타 한방에 연계 점수 3점 획득!

 

 

 

도적은 매 시즌마다 뭔가 하나씩 플레이에 크게 영향을 주는 요소가 발생하는데요.

( ※ 시즌2 때는 [티볼트 버그]였고, 시즌3 때는 [무기 숙련 버그], 시즌4 때는 [심장 추적자 희생 패시브 버그] )

 

현재 담금질 상에서 [구멍 뚫기 자원 생성량]을 100% 이상 확보하면, 

 

구멍 뚫기가 몬스터에 1회 적중하면, 연계 점수가 한번에 3개를 쌓이게 됩니다.

 

 

이게 버그가 아니라 블자가 의도한 것으로 보는 시각도 존재하는데요. 그 이유는 현재 담금질에 보시면, 구멍 뚫기 자원 생성량 즉 "기력이 아닌 자원 생성량"으로 표시되어있습니다.

 

과거 티볼트 버그 때도 그랬듯 연계 점수는 자원으로 인식되는데요. 그래서 구멍 뚫기 자원 생성량 옵션을 100% 이상 보유하면 무조건 연계 점수 3을 획득하는 것은 올바르게 옵션이 작용했기 때문이므로 버그가 아니라는 것 입니다.

 

적용 방법

반지 두개 모두 구멍 뚫기 자원 생성량을 담금질해야 한다!

 

위 사진에서 처럼 반지 2개에 자원 생성량을 담금질한 후 사용하면 됩니다.

 

추가로 구멍 뚫기 자원 생성량을 활용한 빌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 구멍 뚫기 1회 → (연계 점수3점 쌓임) → 꿰뚫는 사격 1회 ]로 기본 기술 사용을 최소화

단 시간에 높은 대미지를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빌드를 만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따로 포스트하였습니다.

[디아블로4 시즌4] 독 주입 꿰뚫는 사격 빌드 (자원 버그 활용 버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