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략/디아블로4 공략

[디아블로4 시즌2] 보스 유니크 드랍 테이블과 소환 방법! (바르샨, 그리구아르, 두리엘, 얼음 속의 야수, 군주 지르)

by O.A. Balmy 2023. 11. 1.
반응형

보스 소환 방법 및 위치

 

 

보스 유니크 드랍 테이블

Ctrl + F를 이용하여,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세요!

 

 


바르샨

바르샨 드랍 유니크
모든 직업
서리불꽃 고유 장갑

행운의 적중: 최대 [15 – 25]% 확률로 적들을 2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어머니의 품 고유 반지

핵심 기술이 4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20 – 40]%를 돌려받습니다.

야만용사
심홍색의 전장 고유 양손 도검
이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파열로 적 1마리 이상에게 피해를 주면 피 웅덩이가 생깁니다. 피 웅덩이는 6초에 걸쳐 의 출혈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적은 받는 출혈 피해가 x20% 증가합니다.


만보 고유 장화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마지막 피해 보너스를 얻은 후, 자동으로 발 구르기를 시전하고 분노를 [32 – 50] 얻습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고르의 파멸적인 손 보호구 고유 장갑

소용돌이가 2초마다 폭발하며 끝난 후 주위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6 – 26]%에 해당하는 화염 피해를 줍니다.

강령술사
피 말리는 비명 고유 양손 낫

어둠 기술이 적에게 최대 100%의 오한을 느끼게 하고,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 10] * 10) - 50|%x|] 증가합니다.

행운의 적중: 빙결된 대상을 상대할 경우, 어둠 기술이 최대 100% 확률로 [7 – 10]의 추가 정수를 생성합니다.

죽음 없는 얼굴 고유 투구

뼈 창이 이동하면서 폭발하는 메아리를 남겨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추가 극대화 피해 30%당 5%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예언자의 펜던트 고유 목걸이

피의 쇄도가 자신의 하수인들을 중심으로 작은 피 회오리를 시전하여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최초 시전 시에 흡수당하는 대상 1마리당 10%만큼,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원소술사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고유 지팡이

화염구를 3번 시전할 때마다 2개의 추가 투사체를 발사하고, 피해가 x[20 – 40]% 증가합니다.

에수의 가보 고유 장화

극대화 확률이 자신의 이동 속도 보너스의 [20 – 30]%만큼 증가합니다.

무한의 의복 고유 가슴 방어구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2 – 3]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합니다.

도적
규탄 고유 단검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x[20 – 40]% 증가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3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합니다.

어둠 속의 눈 고유 바지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x[30 – 50]% 증가합니다.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죽음의 덫이 계속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하늘사냥꾼 고유 활

적에게 처음 주는 직접 피해가 항상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핵심 기술을 시전할 때 정밀함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라면 해당 기술의 극대화 피해가 x[10 – 20]% 증가하고 기력을 [[10 – 20] / 2|1|] 얻습니다.

드루이드
미친 늑대의 환희 고유 가슴 방어구

늑대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늑대인간 기술 등급이 +3 상승합니다.

바실리의 기도 고유 투구

대지 기술이 이제 곰인간 기술로도 취급되며 자신을 만큼 보강합니다.

마녀의 큰지팡이 고유 지팡이

발톱이 폭풍 기술로 변하고 폭풍 강타도 시전해 원래 피해의 [120 – 150]%만큼 피해를 줍니다.

 


 

그리구아르

그리구아르 드랍 유니크
모든 직업
참회의 경갑 고유 장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x[7 – 10]% 증가합니다.

야만용사
라말라드니의 역작 고유 도검

보유한 분노 1당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x[0.2 – 0.4]% 증가하지만, 매초 분노를 2 잃습니다.

하로가스의 분노 고유 가슴 방어구

행운의 적중: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마다 최대 [20 – 40]% 확률로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선조의 맹세 고유 양손 도끼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개 추가로 던집니다. 강철 손아귀에 적중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초 동안 x[30 – 50]% 증가합니다.

전투 무아지경 고유 목걸이

광분의 최대 중첩이 2 증가합니다.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35 – 45]% 증가합니다.

도살자의 식칼 고유 도끼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100% 확률로 해당 적이 4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61 – 75]% 감속됩니다.

강령술사
피 장인의 흉갑 고유 가슴 방어구

피의 구슬을 [5 – 10]개 습득할 때, 뼈 영혼이 자원 소모 없이 생성되어, 현재 생명력 비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아래에서 들려오는 울부짖음 고유 장갑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합니다. 시체 폭발의 피해가 x[30 – 40]% 증가합니다.

텅 빈 무덤의 경갑 고유 장화

절단의 악령이 이동하면서 아래에 더럽혀진 지대를 남겨, 2초에 걸쳐 적들에게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원소술사
람 에센의 지팡이 고유 지팡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30 – 50]%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300% 증가합니다.


얼음심장 브레이스 고유 바지

빙결된 상태에서 죽는 적이 [11 – 20]% 확률로 서릿발을 내뿜습니다.

계몽자의 장갑 고유 장갑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25 – 35]% 감소합니다.

도적
하칸의 말 고유 목걸이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됩니다.

그림자의 매듭끈 고유 장갑

행운의 적중: 사격 또는 암살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24 – 34]%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흉내내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바람살 고유 활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최대 [20 – 3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냅니다.

드루이드
만족을 모르는 분노 고유 가슴 방어구

곰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곰인간 기술 등급이 +3 상승합니다.

사냥꾼의 정점 고유 반지
변신 기술로 대상을 처치하면 다음 보너스를 얻습니다.
늑대인간: 다음 비궁극기 곰인간 기술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곰인간: 다음 늑대인간 기술로 처음 피해를 주면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차오르는 철월 고유 도끼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2초 동안 은폐를 얻습니다. 공격으로 은폐 상태를 깨면 [1.0 – 2.5]초 동안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 적중하는 매복을 부여합니다.

도살자의 식칼 고유 도끼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100% 확률로 해당 적이 4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61 – 75]% 감속됩니다.

 

 


 

두리엘

두리엘 드랍 유니크
모든 직업
신 살해자 왕관 고유 투구

정예 적을 기절, 빙결,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거나, 우두머리에게 피해를 주면 주변의 적을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겨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3초 동안 x[30 – 6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2초에 한 번씩 발동됩니다.

명멸걸음 고유 장화

피하기로 통과한 적 하나당 재사용 대기 중인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 – 4]초씩, 최대 10초까지 감소합니다.

티볼트의 의지 고유 바지
저지 불가 상태일 때와 그 후 4초 동안 주는 피해가 x[20 – 40]% 증가합니다.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면 주 자원을 50 얻습니다.


크팔의 부식된 인장 고유 반지

행운의 적중: 지속 피해 효과가 최대 50% 확률로 발동하여 주변 적에게 같은 유형의 피해를 만큼 줍니다.

영혼 낙인 고유 가슴 방어구

치유 물약이 이제 즉시 치유되지 않고, 대신 4초 동안 치유량의 200%만큼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이 있는 동안에는 [10 – 2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추방된 군주의 영물 고유 목걸이

주 자원을 300 소모하면 다음 핵심 기술이 확정적으로 제압 효과를 얻습니다. 제압 효과가 있는 극대화 공격의 피해가 x[80 – 120]% 증가합니다.

야만용사
푸른 서슬 고유 도검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이 최대 20% 확률로 적들을 3초 동안 빙결시키고 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위대한 조리츠의 엄니 투구 고유 투구

이미 광폭화 상태에서 또 다시 광폭화를 획득하면 [40 – 60]%의 확률로 격노 상태가 되어 주는 피해가 xAffix."Static_Value_0"% 증가하고 초당 [Affix."Static_Value_1"]의 분노, Affix."Static_Value_2"%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받습니다.

강령술사
검은 강 고유 낫

시체 폭발이 첫 시체의 주위에 있는 시체를 최대 4구 추가로 소모하여, 추가 시체 1구당 주는 피해가 [FloatRangeWithInterval(SharedRandomFloat(), 4, 122, 130)|%x|] 증가하고 반경이 [FloatRangeWithInterval(SharedRandomFloat(), 4, 21, 25)|%|] 커집니다.

핏빛 달의 무릎바지 고유 바지

하수인이 [3 – 7]% 확률로 적에게 저주를 겁니다.
최소 1개 이상의 저주에 걸린 적에게 주는 제압 피해가 70% 증가합니다.

원소술사
화염흉터 고유 마법봉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적들에게 이끌리는 잿불을 쏘아 각각 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푸른 장미 고유 반지

행운의 적중: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30% 확률로 얼음 쐐기가 생성되어 폭발하며 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적이 빙결 상태일 경우 확률이 3배 증가합니다.

도적
이름 없는 자의 머리쓰개 고유 투구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을 상대로 행운의 적중 확률이 x[15 – 25]% 증가합니다.

건달의 가죽옷 고유 가슴 방어구

내면의 시야를 통해 기력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동안에는 핵심 기술이 [60 – 80]% 확률로 쇠못 덫맹독 덫 또는 죽음의 덫을 생성합니다.

드루이드
폭풍의 포효 고유 투구

행운의 적중:폭풍 기술이 최대 [15 – 25]% 확률로 영력을 4 부여합니다.
기본 폭풍 기술이 늑대인간 기술로도 취급됩니다.

고인돌 고유 목걸이

싹쓸바람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바위를 시전하면 바위가 자신의 주위를 회전합니다.

희귀 고유 아이템
궤멸자 (야만, 강령, 도적) 고유 도검

행운의 적중: 최대 25% 확률로 주위 적들에게 1072.5의 암흑 피해를 주고 5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한아비 (야만, 강령) 고유 양손 도검

자신의 극대화 피해가 x100% 증가합니다.
이 무기에 붙는 나머지 속성은 일반적인 수준보다 높게 붙을 수 있습니다.

셀리그의 녹은 심장 고유 목걸이
30의 최대 자원을 얻습니다. 추가로, 피해를 받을 때 잃을 생명력의 1%마다 자원이 대신 3 소모됩니다.


안다리엘의 두개골 고유 투구

행운의 적중: 최대 2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5초에 걸쳐 1856.25의 독 피해를 줍니다.

할리퀸 관모 고유 투구

2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추가로, 모든 기술 등급이 +4 상승합니다.

별 없는 하늘의 반지 고유 반지

핵심 기술을 시전하면 핵심 기술의 자원 소모량이 12%만큼,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핵심 기술이 아닌 기술을 사용하면 초기화됩니다.

아발리온 , 라이칸더의 창 (드루이드, 원소줄사) 고유 지팡이

정예 처치 후 20초 동안 무작위 신단 효과를 얻습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얼음 속 야수

얼음 속 야수 드랍 유니크
모든 직업
서리불꽃 고유 장갑

행운의 적중: 최대 [15 – 25]% 확률로 적들을 2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어머니의 품 고유 반지

핵심 기술이 4마리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자원 소모량의 [20 – 40]%를 돌려받습니다.

운명의 주먹 고유 장갑

공격 시 무작위로 원래 피해의 1%~[200 – 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새벽하늘 무릎받이 고유 바지

비물리 유형의 피해를 받으면 [Affix."Static_Value_0"]초 동안 해당 피해 유형에 대한 최대 저항이 +[6 –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한 번에 한 가지 피해 유형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야만용사
심홍색의 전장 고유 양손 도검

이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파열로 적 1마리 이상에게 피해를 주면 피 웅덩이가 생깁니다. 피 웅덩이는 6초에 걸쳐 의 출혈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적은 받는 출혈 피해가 x20% 증가합니다.

만보 고유 장화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마지막 피해 보너스를 얻은 후, 자동으로 발 구르기를 시전하고 분노를 [32 – 50] 얻습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선조의 맹세 고유 양손 도끼

강철 손아귀가 사슬을 2개 추가로 던집니다. 강철 손아귀에 적중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초 동안 x[30 – 50]% 증가합니다.

전투 무아지경 고유 목걸이

광분의 최대 중첩이 2 증가합니다.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35 – 45]% 증가합니다.

지옥망치 고유 양손 철퇴

지각 변동이 바닥에 불을 붙이고 적을 불태워 4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강령술사
피 말리는 비명 고유 양손 낫

어둠 기술이 적에게 최대 100%의 오한을 느끼게 하고,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 10] * 10) - 50|%x|] 증가합니다.

행운의 적중: 빙결된 대상을 상대할 경우, 어둠 기술이 최대 100% 확률로 [7 – 10]의 추가 정수를 생성합니다.

아래에서 들려오는 울부짖음 고유 장갑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합니다. 시체 폭발의 피해가 x[30 – 40]% 증가합니다.

죽음예언자의 펜던트 고유 목걸이

피의 쇄도가 자신의 하수인들을 중심으로 작은 피 회오리를 시전하여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는 최초 시전 시에 흡수당하는 대상 1마리당 10%만큼,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멘델른의 반지 고유 반지

행운의 적중: 최대 10% 확률로 모든 하수인을 강화합니다. 각 하수인의 다음 공격이 폭발하며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원소술사
람 에센의 지팡이 고유 지팡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30 – 50]%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300% 증가합니다.

에수의 가보 고유 장화

극대화 확률이 자신의 이동 속도 보너스의 [20 – 30]%만큼 증가합니다.

계몽자의 장갑 고유 장갑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25 – 35]% 감소합니다.

망울 고유 마법봉

자원 소모 없이 순간이동 마법부여의 효과를 얻습니다. 순간이동 마법부여를 사용해 피하면 무작위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도적
규탄 고유 단검

연계 점수 3점을 소모하면 핵심 기술의 피해가 x[20 – 40]% 증가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본 기술이 30% 확률로 연계 점수 3점을 생성합니다.

하칸의 말 고유 목걸이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됩니다.

바람살 고유 활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최대 [20 – 3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냅니다.

수리뿔 고유 활

꿰뚫는 사격이 [30 – 80]% 확률로 벽과 주위 환경에 부딪혀 튕기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꿰뚫는 사격으로 5명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다음 시전 시 3초 동안 적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드루이드
만족을 모르는 분노 고유 가슴 방어구

곰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곰인간 기술 등급이 +3 상승합니다.

사냥꾼의 정점 고유 반지

변신 기술로 대상을 처치하면 다음 보너스를 얻습니다.

늑대인간:
 다음 비궁극기 곰인간 기술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곰인간: 다음 늑대인간 기술로 처음 피해를 주면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차오르는 철월 고유 도끼

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2초 동안 은폐를 얻습니다. 공격으로 은폐 상태를 깨면 [1.0 – 2.5]초 동안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 적중하는 매복을 부여합니다.

폭풍의 동료 고유 바지

자신의 늑대 동료에게 폭풍의 힘이 깃들어 늑대가 번개 피해를 주고 폭풍의 포효 능력을 얻습니다.

 


 

군주 지르

군주 지르 드랍 유니크
모든 직업
참회의 경갑 고유 장화

적에게 오한을 느끼게 하는 서리의 흔적을 남깁니다. 오한을 느끼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x[7 – 10]% 증가합니다.

서슬판금 고유 가슴 방어구

가시를 얻습니다.

만용 고유 바지

생명력을 100% 위로 치유하는 효과가 8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40 – 8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생명력이 최대일 때 물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만용사
라말라드니의 역작 고유 도검

보유한 분노 1당 이 무기를 사용하는 기술이 주는 피해가 x[0.2 – 0.4]% 증가하지만, 매초 분노를 2 잃습니다.

하로가스의 분노 고유 가슴 방어구

행운의 적중: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마다 최대 [20 – 40]% 확률로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고르의 파멸적인 손 보호구 고유 장갑

소용돌이가 2초마다 폭발하며 끝난 후 주위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6 – 26]%에 해당하는 화염 피해를 줍니다.

과잉 살상 고유 양손 철퇴

결정타가 충격파를 일으켜,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24 – 38]%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에 적이 죽으면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도살자의 식칼 고유 도끼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100% 확률로 해당 적이 4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61 – 75]% 감속됩니다.

강령술사
피 장인의 흉갑 고유 가슴 방어구

피의 구슬을 [5 – 10]개 습득할 때, 뼈 영혼이 자원 소모 없이 생성되어, 현재 생명력 비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죽음 없는 얼굴 고유 투구

뼈 창이 이동하면서 폭발하는 메아리를 남겨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추가 극대화 피해 30%당 5%만큼 증가합니다.

텅 빈 무덤의 경갑 고유 장화

절단의 악령이 이동하면서 아래에 더럽혀진 지대를 남겨, 2초에 걸쳐 적들에게 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각성의 벽 고유 방패

행운의 적중: 뼈 폭풍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뼈 폭풍 밖에 있는 적을 적중시키면 최대 [5 – 25]% 확률로 그 위치에 추가 뼈 폭풍이 생겨납니다. 활성화된 희생 보너스 하나당 확률이 25% 증가하고 추가로 생겨나는 뼈 폭풍의 총 개수가 +1 증가합니다.

원소술사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고유 지팡이

화염구를 3번 시전할 때마다 2개의 추가 투사체를 발사하고, 피해가 x[20 – 40]% 증가합니다.

얼음심장 브레이스 고유 바지

빙결된 상태에서 죽는 적이 [11 – 20]% 확률로 서릿발을 내뿜습니다.

무한의 의복 고유 가슴 방어구

순간이동 사용 후, 근거리에 있는 적들이 자신에게 끌려와 [2 – 3]초 동안 기절하지만,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증가합니다.

에사도라의 넘실거리는 카메오 고유 목걸이

짜릿한 에너지를 얻을 때 15% 확률로 번개 파장을 내뿜어 [511.5 – 660]의 번개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보유한 지능 100당 50%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그림자의 매듭끈 고유 장갑

행운의 적중: 사격 또는 암살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24 – 34]%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흉내내는 복제된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어둠 속의 눈 고유 바지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x[30 – 50]% 증가합니다. 우두머리 또는 플레이어에게 적중하지 않을 경우, 적을 처치할 때까지 죽음의 덫이 계속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하늘사냥꾼 고유 활

적에게 처음 주는 직접 피해가 항상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핵심 기술을 시전할 때 정밀함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라면 해당 기술의 극대화 피해가 x[10 – 20]% 증가하고 기력을 [[10 – 20] / 2|1|] 얻습니다.

아시아라의 칸자르 고유 단검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공격 속도가 4초 동안 +[4 – 6]%만큼, 최대 [[0.2 – 0.3] * 100|1%+|]까지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미친 늑대의 환희 고유 가슴 방어구

늑대인간 형상이 진정한 형상이 되며, 모든 늑대인간 기술 등급이 +3 상승합니다.

바실리의 기도 고유 투구

대지 기술이 이제 곰인간 기술로도 취급되며 자신을 만큼 보강합니다.

마녀의 큰지팡이 고유 지팡이

발톱이 폭풍 기술로 변하고 폭풍 강타도 시전해 원래 피해의 [120 – 150]%만큼 피해를 줍니다.

살점 분쇄봉 고유 철퇴

쇠약의 포효와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중독된 적에게 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보유한 의지력 100당 10%만큼 증가합니다.

도살자의 식칼 고유 도끼

행운의 적중: 적에게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100% 확률로 해당 적이 4초 동안 공포에 질리고 [61 – 75]% 감속됩니다.

반응형

댓글